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나의 빛나는 세계 1
저자 : 마루
출판사 : 걸리버
출판년 : 2014
정가 : 13000, ISBN : 9791185858005
책소개
외로움은 차가운 비가 내리듯 밤에 찾아온다.
도망쳐 나온 사방은 검고 무거운 안개에 휩싸여있다.
그런 나에게 비치는 한줄기 빛. 저 빛을 잡을 수 있을까?
이유림은 20대 신입 여대생. 한창 캠퍼스 생활을 만끽할 때이지만 표정은 어둡다. 그녀는 이상한 능력을 가졌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람의 악의를 투시하는 능력. 사람의 악의가 강하면 강할수록 짙고 검은 기운이 보인다. 유림은 그것을 ‘검은빛’ 이라고 부르는데, 도움이 되기는커녕 불행이 씨앗이 되고 만다. 자신의 능력을 조심성 없이 썼다가 왕따로 몰리고 만 것. 그러던 중에 나타난 벚꽃 머리색의 남자 임주은. 그와 만남으로 이유림의 어둡고 외로운 생활에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목차
DAUM을 녹이는 뜨거운 미스터리 로맨스.
마루 작가는 거대 포털, 다음을 주름잡는 로맨스 만화가이다. 전작 「피노키오」에서 여성들의 애간장을 녹였던 그녀의 마술적 터치가 다시 돌아왔다. 「나의 빛나는 세계」는 로맨스 웹툰이지만, 그것만으로 정의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다. 사람들의 악의를 보는 능력을 가진 소녀인 이유림이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능력은 그녀에게 힘이 되기보다는 끔찍한 일들을 경험하게 된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을 싫어하게 되고 고독한 삶을 살게 된다. 그러던 그녀 앞에 나타난 남자 임주은. 서른 살의 날라리 같은 백수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믿음직하고 또 어딘지 비밀스러운 구석을 잔뜩 품은 남자이다. 그러나 이유림이 위험에 처했을 때마다 달려와 구해주는 왕자님이기도 하다. 이것은 마치 마녀와 흑기사의 연애 이야기?! 무엇인가 살짝 꼬아놓은 점이 「나의 빛나는 세계」의 꿀맛 포인트이다.
사이드 스토리 소설 「소년 메모리즈」증정!
언제나 밝은 모습을 보이는 임주은의 조카 남연. 그러나 그에게도 어딘가 상처가 있었다. 그와 이유림과의 아리송한 모습이 볼 수 있는 소설 「소년 메모리즈」. 「나의 빛나는 세계」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오직 단행본으로만 볼 수 있는 재미! 마루 작가의 팬들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