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020)
저자 : 김화연
출판사 : 박문각
출판년 : 2019
정가 : 14000, ISBN : 9791164442638
책소개
본서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예상 문제와 모의고사를 수록하였으며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 문제를 수록하였다.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한 문항 구성과 NCS 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반영한 직업기초능력 향상을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목차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01 매너와 에티켓
CHAPTER 02 비즈니스 응대
CHAPTER 03 전화 응대 매너
CHAPTER 04 글로벌 매너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1 이미지의 개념
CHAPTER 02 이미지 메이킹의 주요 이론
CHAPTER 03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CHAPTER 04 상황별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5 Voice 이미지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01 고객에 대한 이해
CHAPTER 02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CHAPTER 0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CHAPTER 04 고객의 의사 결정 과정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0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CHAPTER 02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CHAPTER 03 감성 커뮤니케이션
CHAPTER 04 설득 및 협상 기법 익히기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01 회의 운영 기획/실무
CHAPTER 02 의전 운영 기획/실무
CHAPTER 03 프레젠테이션
CHAPTER 04 MICE의 이해
최종 점검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