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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론과 실무
서비스 이론과 실무
저자 : 한국의료정보교육협회
출판사 : 에듀팩토리
출판년 : 2015
정가 : 30000, ISBN : 9791158230562

책소개


PART 1 서비스 산업과 고객만족 경영
제1장 서비스 산업의 이해
제2장 서비스 마케팅
제3장 고객만족 경영

PART 2 서비스인의 이미지관리
제4장 서비스인의 이미지메이킹
제5장 서비스인의 행동예절
제6장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PART 3 서비스인의 행동실무
제7장 서비스인의 고객응대 실무
제8장 서비스인의 고객관계 실무
제9장 서비스인의 고객접점 실무
제10장 서비스인의 고객만족도 평가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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