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최신 항공객실업무론
저자 : 조영신|김선희|양정미|인옥남|이승현
출판사 : 한올
출판년 : 2014
정가 : 20000, ISBN : 9791156850267
책소개
Chapter 01 객실 승무원
1 객실 승무원이란?
2 객실 승무원의 조직도와 운영 및 책임
3 객실 승무원의 직급 체계와 직책별 임무
4 객실 승무원의 지휘 체계(Command Authority)
5 객실 승무원의 근무 형태 및 규정
6 객실 승무원의 업무 기준
7 객실 승무원의 근무환경과 건강관리
8 객실 승무원의 교육 및 훈련
Chapter 02 항공 객실 서비스의 이해
1 항공기 객실 구조 및 설비
2 항공 객실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구분
3 항공 객실 서비스의 내용
Chapter 03 객실서비스의 절차
1 Domestic Cabin Service Flow
2 International Cabin Service Flow
Chapter 04 항공운송업무
1 항공사의 업무
2 항공사 Timetable의 이해
3 항공권의 이해
4 항공예약업무
5 항공운임의 이해
6 여객운송업무
7 운송제한 승객(Restricted Passenger Advice)
8 S.H.R.
Chapter 05 고객응대
1 고객 심리 및 고객 만족 응대 서비스
2 상황별 고객 만족 객실 서비스 스킬
3 정중하고 재치있는 객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4 정중하고 재치 있는 객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계발 방법
5 Cabin Service Standard Motion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