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뷰티살롱 경영관리
뷰티살롱 경영관리
저자 : 김종근
출판사 : 리그라인
출판년 : 2003
정가 : 38000, ISBN : 9788995007457

책소개


앞으로 미용실 경영은 고객만족, 직원만족, 심리만족, 엔터데인먼트, 협력네트워크, 변화경영, 참여경영, IT경영 등의 키워드를 얼마나 잘 읽어내고 실천하느냐에 성패가 달려있다. 1부는 미용실 경영의 중요성과 기본개념 등을 수록하였고, 2부는 미용실 운영에 필요한 이론과 실제를 함께 수록하였으며, 3부는 위의 이론에 근거하여 미용실 운영에 적용할 수 있는 성공사례로 구성하였다. 전략적인 미용실 경영을 원하는 원장님과 매니저를 위한 책으로 미용실 경영의 기본 개념부터 전략적인 부분까지 자세히 실었다.

목차


1부 미용경영의 이해
1. 미용경영의 중요성과 경영환경
2. 미용경영학의 기본개념


2부 미용경영의 관리
1. 미용실 창업관리
2. 미용실 인사조직과 관리
3. 미용실 마케팅 관리
4. 미용경영 정보관리
5. 미용경영 통제와 경영분석
6. 미용경영 계획의 이론과 실제

3부 미용경영 사례연구
1. 미용실 경영사례
2. 미용실 경영 Q&A 55가지 사례
3. 가고싶은 뷰티살롱 & 가고싶지 않은 뷰티살롱 21가지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