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매출 100배 카카오 마케팅 (떠오르는 바이럴 마케팅 대세 카카오 마케팅)
매출 100배 카카오 마케팅 (떠오르는 바이럴 마케팅 대세 카카오 마케팅)
저자 : 이광성
출판사 : 생각비행
출판년 : 2014
정가 : 15000, ISBN : 9788994502182

책소개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카카오 마케팅!

‘소셜 시대’가 도래하고 ‘소셜 소비자’라는 말이 나오는 요즘, SNS 계정 하나 없는 사람이 드물 정도다. 소셜 시대의 SNS는 소통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되었고, 그 속에서 쌓아가는 인맥과 이야기들이 우리의 일상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커지고 있다. 결국 소셜 시대의 SNS는 소통을 위한 창구이자 공유의 장인 동시에 소비자의 성향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장소로 변모 중이다.

소셜 시대의 SNS 사용자들은 트위터에서 페이스북으로의 이동이 보여주듯이 많은 사람이 모이는, 더 쉽고 편안하게 소통과 공유를 할 수 있는 SNS가 생긴다면 언제든 그곳으로 쉽게 이동하는 특징이 있다. 소셜 시대의 SNS는 이토록 빠르게 변하고 있다. 지금 그 변화의 축은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는 카카오톡을 필두로 한 카카오스토리, 스토리플러스다.

목차


추천사 소비자와 소통하는 카카오 마케팅
책을 펴내며 국내형 소셜마케팅 채널, 카카오스토리

PART 1 카카오 마케팅 한 번에 정리하기
01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에 주목하라
02 페이스북 vs 카카오스토리
03 카카오톡을 연동한 다양한 마케팅 요령
04 카카오톡 비즈 프로필은 베스트프렌드다

PART 2 손쉽게 따라 하는 카카오스토리 만들기
05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의 탄생
06 카카오스토리 설치하기
07 카카오스토리 계정 개설하기
08 하나로는 부족하다! 카카오스토리 부계정 만들기

PART 3 카카오스토리 꾸미고 설정하고 관리하기
09 메인 및 프로필 사진 꾸미기
10 내 프로필 편집하기
11 카카오스토리 테마 바꾸는 법

PART 4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카카오스토리
12 카카오스토리에 콘텐츠 올리기
13 카카오스토리의 댓글, 소환, 느낌, 공유
14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 친구 끊기, 스토리플러 스에서 소식 받기

PART 5 기업을 위한 스토리플러스
15 스토리플러스 개설 및 운영

PART 6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16 왜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을 해야 할까?
17 컴맹도 자신 있게 시작하는 카카오스토리
18 소상공인에게 적절한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방법
19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의 전망

PART 7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세팅하기
20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채널 선택
21 세팅별 효과적 운영 방안
22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의 실례
23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실행 시 주의점

PART 8 손쉽게 성공하는 파워 콘텐츠 작성하기
24 콘텐츠 유형별 구분 및 특징
25 카카오톡 비즈 프로필 활용 사례

부록 1. 카카오스토리를 200%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
부록 2. 유용한 스토리플러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