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글로벌 시대 서비스경영론
글로벌 시대 서비스경영론
저자 : 기호익|김철중
출판사 : 대진
출판년 : 2013
정가 : 26000, ISBN : 9788992330978

책소개


제1장 서비스에 대한 이해
제2장 서비스 상품개발
제3장 서비스와 품질관리전략
제4장 서비스 전략과 시스템
제5장 서비스 수요ㆍ공급관리
제6장 서비스 마케팅 전략
제7장 서비스 실패와 회복
제8장 서비스 회복전략
제9장 서비스 재고관리
제10장 고객만족과 서비스경영
제11장 고객만족에 대한 이해
제12장 서비스를 위한 인적자원관리
제13장 고객관계관리
제14장 서비스 경영정보시스템
제15장 인터넷서비스
제16장 e-서비스
제17장 서비스산업의 전망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