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
저자 : 기획이노베이터그룹
출판사 : 토네이도
출판년 : 2008
정가 : 12000, ISBN : 9788992060448

책소개


KTF, LG, SK 등 국내 굴지의 기업에서부터 IBM, 소니, 스타벅스 등 글로벌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37개 기업에서 활약 중인 리마커블 마케터 100명의 성공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그들은 한결같이 ‘세상에 없는, 그러나 세상이 원하는 마케팅을 하라’고 주문한다. 즉 기업들이 기술적 측면에서 독보적인 차이를 만들기 어려워진 오늘날, ‘차별화를 넘어선 차별화’ 마케팅 전략만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할 유일한 성장엔진이라는 것이다.

지금껏 익숙하고 진부해진 아흔아홉은 버리고 오직 획기적인 하나를 찾을 때만이 남다른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명쾌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 책은 당신을 ‘세상에 없는 최고의 마케터’ 반열에 올리는 디딤돌이 되어줄 것이다.

목차


서문 : 세상에 없는, 세상이 원하는 마케팅을 하라

01 가장 위험한 길을 찾아라
02 싸우지 않고 이겨라
03 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
04 유행을 창조하는 트렌드세터가 되어라
05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어라
06 마케팅의 99%는 커뮤니케이션이다
07 컨슈머 인사이트를 키워라
08 마케팅, 경험 앞에 박사 없다
09 마케팅 프레임을 벗어던져라
10 끊임없이‘왜?’라고 물어라
11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급소를 노려라
12 마케팅으로 사회에 공헌하라
13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라
14 트렌드는 발로 읽어라
15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하라
16 약점을 가리는 강점에 올인하라
17 사람에게서 구하라
18 마케팅이 실패에 이르는 4가지 함정
19 마케팅 효과, 똑똑하게 측정하라
20 단 한 줄의 슬로건으로 유혹하라
21 윈윈 파트너십을 구축하라
22 언론이 내게 반하게 하라
23 대한민국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
24 마케팅에 대한 환상을 버려라
25 1등을 모방해서는 1등을 이길 수 없다
26 부지런한 베짱이가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