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혁신의 유혹
혁신의 유혹
저자 : 토니 다빌라,마크 엡스타인,로버트 셸턴
출판사 : 럭스미디어(럭스키즈)
출판년 : 2007
정가 : 18000, ISBN : 9788989822882

책소개


다른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모든 제품과 모든 서비스와 모든 업무 기능에 대해 혁신을 이루어내야 한다. 그러나 한 기업의 의미 있는 혁신은 우연히, 혹은 한두 사람의 창의성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의미 있는 혁신은 경영자들의 ‘관리’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혁신 추진 과정에 대한 관리를 효과적으로 행하는 기업들은 별로 없는 것이 오늘날의 현실이다. 이 책은 혁신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체계적인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목차


1장 혁신에 있어서도 방법이 중요하다
2장 어떤 유형의 혁신을 추구할 것인가?
3장 구체적인 혁신 전략을 수립하라
4장 혁신에 더 적합한 조직 구조
5장 혁신 프로세스의 설계
6장 혁신 추진 과정에 대한 평가
7장 혁신에 대한 참여를 이끌어내는 보상 시스템의 설계
8장 혁신을 더 잘 이루는 기업
9장 혁신적인 기업의 조직문화
10장 혁신의 법칙을 여러분의 회사에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