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억만장자의 커닝페이퍼
억만장자의 커닝페이퍼
저자 : 히라 히데노브, 하야시 요이치
출판사 : 늘푸른소나무
출판년 : 2009
정가 : 12000, ISBN : 9788988640838

책소개


일본 최고의 마케터와 억만장자가 공동 저술한 책으로, 온라인 컨설팅 및 판촉 노하우 등을 상세하게 짚어내고 있다. 이 책은 억만장자로 대표되는, 부자가 되는 실질적인 방법론을 기초부터 다시 설명하고 있으며 저자들은 이 책을 통해 생각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진정한 부자 되는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들이 모아 온 컨설팅 노하우와 십 수만명의 고객에 대한 성공과 실패의 살아 있는 데이터를 수록한 이 책을 통해 부자가 되는 좋은 지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목차


프롤로그

제1장 마인드 편 : ‘억만장자 커닝페이퍼’
평범한 아저씨 히라가 억만장자가 된 사연
재능도 아이디어도 필요 없다
뛰어난 비즈니스맨과 억만장자의 결정적인 차이
공부만 해서는 억만장자가 될 수 없는 이유
커닝페이퍼를 만들기 위해 뉴욕에서 창업하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하는 억만장자의 천리안
우리들이 목표로 하는 진짜 억만장자의 세 가지 조건
진정한 억만장자는 홀로서기에서 시작된다
노력이 100% 성과로 이어지는 노하우
정말 억만장자가 되고 싶기는 한가?
지명도 제로의 남자가 하루에 천만 엔을 벌다

제2장 마인드 편: 억만장자가 되기 위해 정보를 흡수하라
당장 공부를 그만 두고 97%의 정보를 버려라
수익으로 이어지는 정보만을 구분하는 방법
인터넷 發 독이 든 정보
좋은 정보에선 자연스레 돈버는 아이디어가 나온다
공부하면 할수록 바보가 된다

제3장 마인드 편 : 억만장자가 될 수 없는 사람의 7가지 패턴
패턴1_ 마케팅을 깊이 연구해 100엔도 벌지 못하는 사람
패턴2_ 고만고만한 수입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사람
패턴3_ 10만 엔짜리 세미나에서 죽어라고 노트 필기만 하는 사람
패턴4_ 점심값으로 10만 엔을 지불할 수 없는 사람
패턴5_ 마케팅을 종교로 여기는 사람
패턴6_ 몇 년 전 성공을 지금도 실력이라고 믿는 사람
패턴7_ 이익의 80%를 나누는 것에 화를 내는 사람

제4장 테크닉 편 : 억만장자의 정보원을 심어 두는 방법
자연스럽게 최신 마케팅을 습득할 수 있는 비법
Mr. X의 편지

제5장 스킬업 편 - 최초공개 : 억만장자의 다섯 가지 정보원
신규 사업을 시작할 때 ‘철저하게 대비할 것’
정보원1_ 라이벌을 정보원으로 한다
정보원2_ 자신의 정보를 정보원으로 한다
정보원3_ 고객을 정보원으로 한다
정보원4_ 광고를 정보원으로 한다
정보원5_ 조직을 정보원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