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부동산마케팅 이론과 실무
저자 : 김재태|이형주|조현욱|하청수
출판사 : 부연사
출판년 : 2018
정가 : 35000, ISBN : 9788984658721
책소개
첫째, 본서는 순수 마케팅이론에서부터 부동산마케팅의 구체적인 사례까지를 포괄적으로 서술함으로써 본서를 통해 부동산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들을 망라해서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둘째, 마케팅 이론들이 부동산 업무에 적용되어 활용되고 있는 사례들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례를 들어 설명함으로써 이해가 용이하도록 하였다.
셋째, 본서는 부동산의 상품적 특성 때문에 부동산마케팅에 있어 특히 그 중요성이 큰 소비자행동론, 마케팅조사론과 입지 · 상권분석 및 사업타당성분석 등의 내용까지를 포괄하여 서술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부동산상품의 기획과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지식을 갖추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목차
제1편 마케팅의 기초이론
제1장 마케팅의 개념과 대두배경
제2장 마케팅환경과 마케팅전략
제3장 마케팅믹스 전략
제4장 부동산과 마케팅 개념의 적용
제2편 부동산과 마케팅
제5장 부동산마케팅 전략의 수립
제6장 부동산환경 분석과 경쟁적 마케팅전략
제7장 입지ㆍ상권분석 및 타당성분석
제8장 부동산소비자행동의 이해
제9장 부동산마케팅조사와 수요추정
제10장 STP 전략
제3편 부동산마케팅(믹스) 전략
제11장 부동산상품 및 브랜드전략
제12장 부동산 가격전략
제13장 부동산 유통전략
제14장 부동산 촉진전략
제4편 마케팅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