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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마케팅론
부동산마케팅론
저자 : 정용식
출판사 : 부연사
출판년 : 2011
정가 : 25000, ISBN : 9788984655256

책소개


학문적인 이론체계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실무에 쉽게 적용할 수 있게 구성한 책으로 부동산 및 부동산 서비스나 아이디어의 기획, 가치창출, 프로모션, 유통을 사회적ㆍ생태적 영향을 고려하면서 계획하고 실행하는 부동산 마케팅에 대해 총체적인 설명을 하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되는 부동산 마케팅 환경변화에 대처하면서도 국내 실정에 맞게 제작된 이 책은 실무에서 직접 시행하였던 부동산 마케팅 사례를 유형별로 정리하여 누구라도 쉽게 이를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목차


제1장 부동산 마케팅이란?
제1절 마케팅의 개념
제2절 부동산 마케팅의 개념
제3절 부동산 산업과 마케팅

제2장 부동산 마케팅의 분류
제1절 부동산 직접 공급 마케팅
제2절 부동산 간접서비스 마케팅
제3절 부동산 분양과 마케팅 상품유형

제3장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
제1절 부동산 개발과 마케팅 환경
제2절 거시환경과 미시환경

제4장 부동산 마케팅의 전략과 계획 수립
제1절 부동산 개발사업과 마케팅
제2절 부동산 마케팅의 전략기획과 목표 수립
제3절 부동산 마케팅의 활동계획과 예산수립

제5장 부동산 시장분석과 마케팅
제1절 부동산 시장의 개념과 기능
제2절 부동산 시장의 분석 내용
제3절 부동산 유형별 마케팅 시장분석

제6장 부동산 상품개발과 마케팅 믹스 전략
제1절 부동산 상품개발 전략
제2절 부동산 상품가격 전략
제3절 부동산 마케팅 믹스 전략

제7장 부동산 분양 및 광고전략
제1절 부동산 분양계획 수립
제2절 부동산 PR 및 홍보전략
제3절 부동산 광고 및 촉진전략

제8장 부동산 분양의 마케팅 계획과 사례
제1절 부동산 분양의 마케팅 계획과 사례
제2절 부동산 분양의 창조적 마케팅 성공과 위기 사례

제9장 부동산 개발과 분양 마케팅 계획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