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저자 : 조앤 K. 롤링
출판사 : 문학수첩
출판년 : 2007
정가 : 8500, ISBN : 9788983922557

책소개


1997년부터 2007년까지, 무려 10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해리포터 시리즈 드디어 완결!

<해리포터 시리즈>의 완결편인 제7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린 책 <해리포터 시리즈>의 매력은 환상과 마법의 세계를 그린 판타지임에도 불구하고 사실감 강한 현실을 그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마법 세계에 만연한 다른 종족에 대한 불신과 경시 태도, 마법부의 무사안일한 행정적 관료주의, 스캔들만을 뒤쫓는 언론, 조직 내에서 일어나는 배신과 음모 등 현실 비판적인 내용까지 다루고 있다. 또한 빈틈없는 소설적 구성과 살아 있는 캐릭터, 작품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추리적 기법, 섬세하고 사실적인 묘사,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심화되는 갈등의 양상, 죽음 혹은 고독과 같은 다소 철학적인 주제들의 고른 융화와 형상화 역시 커다란 매력이다. 이 때문에 <해리포터 시리즈>는 어린이뿐만이 아니라 어른들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다.

7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에서 해리포터는 볼드모트의 남아있는 호크룩스를 파괴해야 하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맡게 되었다. 그는 외롭고 어두운 그림자로 가득 찬 미래 앞에 서 있다. 론과 헤르미온느와 함께 매번 가까스로 위험을 넘기며 볼드몰트의 호크룩스를 찾아 없애려 노력하던 해리는 마침내 그를 영원히 물리칠 방법을 찾게 되고 볼드모트와 최후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과연 해리는 무사히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목차


제1장 마왕의 비상
제2장 추도문
제3장 떠나는 더즐리 가족
제4장 일곱 명의 포터
제5장 쓰러진 전사
제6장 파자마를 입은 굴 귀신
제7장 알버스 덤블도어의 유언
제8장 결혼식
제9장 은신처
제10장 크리처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