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외식산업 컨설팅과 마케팅
외식산업 컨설팅과 마케팅
저자 : 전영직
출판사 : 기문사
출판년 : 2010
정가 : 18000, ISBN : 9788977234642

책소개


외식산업에 대한 개괄적인 이해를 도와준다. 외식산업 경영측면에서의 구성요소들, 즉 외식산업의 메뉴관리, 원가 및 재무고나리, 마케팅관리, 인적자원관리, 서비스관리, 주방관리, 위생 및 안전관리 등 수행해야 할 역할과 이들 간의 관계를 논리적으로 연결시켜 보여준다. 이 책은 외식사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일반인들이 필수적인 이론을 숙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목차


part 1 외식산업 경영관리
1 외식산업의 이해
2 외식산업의 시대적 현황
3 외식 프랜차이즈

part 2 외식컨설팅 실무관리
4 외식컨설팅 이해
5 외식성공창업실무
6 메뉴와 식자재관리
7 인적자원관리와 고객만족 서비스

part 3 마케팅 경영전략
8 외식마케팅의 이해
9 외식마케팅 환경분석
10 외식시장 세분화
11 외식상품 포지셔닝 전략
12 외식상품
13 상품가격
14 외식유통
15 외식촉진
16 마케팅믹스의 변화된 7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