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관광서비스(제2판)
저자 : 최동열
출판사 : 기문사
출판년 : 2008
정가 : 20000, ISBN : 9788977233379
책소개
제1편 서비스란?
제1장 서비스의 개념
제2장 고객과 서비스
제3장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제4장 서비스 품질관리와 경영전략
제2편 기본서비스실무
제5장 서비스요원의 마음가짐
제6장 서비스요원의 몸가짐
제7장 이미지와 표정서비스
제8장 인사 서비스
제9장 내객응대 서비스
제10장 고객방문 서비스
제11장 바른 언어서비스
제12장 전화응대 서비스
제3편 관광 기초서비스
제13장 호텔객실 서비스
제14장 식음료 서비스
제15장 여행안내 서비스
제16장 항공 서비스
-참고 문헌
-사항 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