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디지털 경영과 경영정보론
디지털 경영과 경영정보론
저자 : 정대율|주재훈|강병영|최정일|황종호
출판사 : 두양사
출판년 : 2011
정가 : 23000, ISBN : 9788975282935

책소개


정보통신혁명의 시대에 중점 화두로 등장한 디지털 경여학의 기초이론을 중점적으로 다루므로 경영학이나 경영정보학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기초 입문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 기업경영으 이슈가 되는 경영혁신기법이나 경영관리의 원칙들을 많이 수록하고 있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직면한 기업의 경영자들ㅇ게 있어서도 훌륭한 이론적 기초를 제공하고 있다.

목차


1장 정보통신혁명과 디지털산업의 발달
2장 웹 2.0과 미래 컴퓨팅
3장 전자시장과 디지털 경제의 발전
4장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
5장 정보기술과 기업조직의 변화
6장 경영혁신을 위한 정보기술의 활용
7장 e-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8장 e-비즈니스 모델과 인터넷 기반 기업
9장 인터넷 마케팅
10장 정보자원관리
11장 정보관리시스템
12장 지식경영
13장 디지털 경영 패러다임과 전략
14장 IT 투자와 전략적 IT 관리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