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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경영학 & CRM
저자 : 최영희^안현경^권미윤^현경화^구태규
출판사 : 광문각
출판년 : 2013
정가 : , ISBN : 9788970937168
책소개
경영학의 이론과학과 실천과학의 학문적 성격에 맞추어 이론과 원리를 규명하는 수준에 그치지 않고, 현실적 미용경영 문제를 실제로 적용해 봄으로써 경영자에게 요구되는 창의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 등을 배양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목차
Chapter 01. 미용산업 경영이란?
01 경영의 개념
02 미용산업 경영의 다각화
Chapter 02. 미용산업의 환경 스토리 전개
01 미용기업의 역사
02 미용기업의 경영이념 실천
Chapter 03. 미용창업을 위한 프로세스
01 미용기업 창업의 개념
02 미용기업 성공을 위한 전략계획
Chapter 04. 미용경영의 특성 및 의식개혁
01 미용기업 내 직업의식의 고취
02 직원교육훈련 및 미용기업의 혁신변화
Chapter 05. 미용산업의 인적자원 관리
01 채용기준 및 근무 절차
02 인사 관계 관리
03 경력 관리와 인사고과
Chapter 06. 마케팅 전략
01 미용산업 마케팅이란
02 정보기술 활용 극대화
Chapter 07. 경영활동 및 재무관리 분석
01 경영분석 및 재무관리 통제 방법
02 재무제표의 구조분석
03 비용(원가) 변동비와 고정비로 나눈 이유
Chapter 08. 고객 관계 관리(C.R.M)
01 외부 고객관리의 개념
02 효율적 고객관리와 질적 향상
03 미용기업 고객의 접객예절과 언행
Chapter 09.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효과
01 미용기업 고객관리의 전략계획
02 미용기업 고객유형과 특성
03 미용고객의 컴플레인과 클레임
Chapter 10. 고객관리의 서비스와 이미지 메이킹
01 미용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
02 미용고객 가치와 서비스품질 특성
03 미용기업 고객관리의 이미지 메이킹
Chapter 11. 미용기업경영 내부고객 관리의 중요성
01 미용기업 경영의 내부조직 관리
02 내부고객 조직의 갈등유형 및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