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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인을 위한 고객관계관리
저자 : 김세정|이유미|장순남
출판사 : 구민사
출판년 : 2014
정가 : 20000, ISBN : 9788970749655
책소개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점에 중점을 두어 서술하였다.
첫째, 내용 구성에 있어 뷰티서비스에 관련된 이론과 실무를 구분하여 정리함으로써 서비스 이론을 바탕으로 실무능력을 기를 수 있는 방향으로 서술하였다.
둘째, 뷰티분야뿐 아니라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과 일반인들이 고객지향적 사고의 도입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기초이론과 고객관계관리 등에 관한 이론을 간결하게 정리하였다.
셋째, 서비스 및 고객관계관리에 관한 학습효과를 높이고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산업현장에서 고객을 집적 응대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제시하였다.
목차
Part 1?SERVICE DIAGNOSIS
Part 2?SERVICE IMAGE
Part 3?SERVICE PRACTICE
Part 4?SERVICE RECEPTION
Part 5?SERVICE 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