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넨도 디자인 이야기 ("판매와 직결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디자인이 아니다",10가지 디자인 발상법과 4가지 회사경영법)
넨도 디자인 이야기 ("판매와 직결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디자인이 아니다",10가지 디자인 발상법과 4가지 회사경영법)
저자 : 사토 오오키|가와카미 노리코
출판사 : 미디어샘
출판년 : 2014
정가 : 15000, ISBN : 9788968570087

책소개


기업이 같이 일하고 싶은 디자인 회사 넨도
발상법과 경영법 전격 공개


《넨도 디자인 이야기》는 전 세계 연 250개 이상 기업의 디자인을 맡아 매출 상승과 직결시킨 디자인 회사 넨도nendo의 젊은 창업자 사토 오오키의 디자인 발상법과 회사 경영법을 소개한 책이다. 창업자 사토 오오키는 《넨도 디자인 이야기》에서 그동안 넨도에서 진행한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어떻게 아이디어를 얻고 매출로 직결시켰는지 생생한 프로젝트 경험과 함께 발상법을 10가지로 압축해 들려준다.

지적 장난기와 위트 넘치는 디자인으로 세계 각국 기업으로부터 지지받는 사토 오오키의 디자인회사 넨도. 창업자 사토 오오키의 독창적인 발상법과 팀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경영법을 소개한 《넨도 디자인 이야기》는 디자인 경쟁력의 중요함을 일깨워주는 특별한 책이 될 것이다.


목차


머리말_사토 오오키
1 넨도의 발상
면面으로 생각한다 | 한발 물러선다 | 위화감을 만든다 | 균형을 무너뜨린다 | 보이고 싶은 것을 숨긴다 | 느슨하게 만든다 | 어쨌든 모은다 | 사물의 휴식 시간을 생각한다 | ‘타닌동’을 찾아낸다 | 원래 있던 것을 이용한다

2 넨도의 경영법
열심히 할수록 가난해진다? | 상황의 토양을 일군다 | 클라이언트와 함께 키워간다 | 아이디어를 수확한다 |

맺음말_가와카미 노리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