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올라운드 유통
올라운드 유통
저자 : 이영철|김용욱
출판사 : 두남
출판년 : 2012
정가 : 18000, ISBN : 9788964143285

책소개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의 발달과 SNS를 통한 다양한 사회혁명적 트렌드 형성, 그리고 변화무쌍한 소프트웨어 패키지(software package)의 개발 등은 유통분야의 무한한 잠재력을 현실화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따라 기업으로부터 소비자까지의 모든 유통과정과 온-오프라인의 전체적인 유통현장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기 위한 책이다.

목차


제1부 유통의 세계
제1장 유통의 본질
제2장 유통의 구조
제3장 유통의 미래

제2부 유통전략
제4장 유통과 소비자
제5장 유통마케팅전략(4P)
제6장 T.M.P(Target Marketing Program)

제3부 유통과 정보
제7장 유통환경 변화와 유통정보화
제8장 유통정보시스템의 이해
제9장 유통정보시스템의 유형

제4부 유통의 확대
제10장 전자상거래
제11장 물류정보시스템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