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의료서비스 마케팅
저자 : 박종원|최동춘|강도원|최용길
출판사 : 보문각
출판년 : 2009
정가 : 20000, ISBN : 9788962200522
책소개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의료 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에서 보다 효과적인 의료서비스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책이다. 이 책은 의료 서비스를 공부하려는 이들에게 체계적이고 포괄적인 의료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의 계기를 제공한다.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이론적 접근과 국내 의료환경과 의료법에 적합한 구성을 취하고 있으며 의료서비스의 전반에 관한 지식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목차
제1장 의료서비스의 의의
제2장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제3장 고객만족경영
제4장 의료서비스 마케팅 전략
제5장 의료서비스 상품
제6장 의료서비스 가격
제7장 의료서비스 채널
제8장 의료서비스 촉진
제9장 서비스 물리적 증거관리
제10장 서비스 참가자 관리
제11장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제12장 서비스 수요와 공급관리
제13장 서비스 브랜드 관리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