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관광경영전략 (민간과 공공부문)
관광경영전략 (민간과 공공부문)
저자 : 서용건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4
정가 : 25000, ISBN : 9788961838481

책소개


관광경영전략은 "제한된 관광경영자원을 집중하여 기업(지역)에게 경쟁우위를 제공하고 유지시킬 수 있는 주요한 의사결정"으로 정의할 수 있다. 본서는 학부 및 대학원에서 관광분야를 전공하는 관광학도와 관광 및 서비스 일선에 있는 경영자들에게 관광경영전략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전달하기 위해 썼다.

목차


제1부 관광경영전략의 이해
제1장 민간부문 관광경영전략
제2장 공공부문 관광경영전략

제2부 관광경영전략의 수립과 실행
제3장 비전수립
제4장 외부환경분석
제5장 내부역량분석
제6장 전략도출
제7장 실행계획

제3부 관광경영전략의 실제
제8장 사례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