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감성소비 행동분석론
감성소비 행동분석론
저자 : 이태희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4
정가 : , ISBN : 9788961838436

책소개


제1장 감성 체험영역과 포지셔닝
제1절 고객 감성 체험과 신규 콘텐츠 개발 지지의사
제2절 감성적 상호작용성과 만족도 행동의도
제3절 감성 체험과 감정 만족도
제4절 감성 체험의 포지셔닝

제2장 감성적 체험 모듈
제1절 전략적 체험 모듈 및 환경단서에 따른 러브마크 형성
제2절 전략적 체험 모듈과 감정만족도
제3절 인적서비스 품질과 감성적 접근

제3장 몰입경험과 감성 체험
제1절 모험관광지속자의 플로우 겨험 과정성
제2절 체험관광지의 행동심리

제4장 커뮤니케이션과 감성관계
제1절 광고와 고객만족의 브랜드 관계성
제2절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판단
제3절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에 따른 수용과 확산
제4절 관광안내지도의 감성적 속성 및 사용성

제5장 감성적 힐링재화
제1절 트랜스포메이션 재화 힐링치유시설의 선택요인
제2절 트랜스포메이션 재화 산지별 힐링시설의 특성
제3절 힐링여행 치유체험 기술개발 및 효과측정
제4절 감성적 웰니스체험과 삶의 질 국가 간 비교

제6장 반감성적 관광영향 평가
제1절 관광개발에 따른 반감성적 지지도 평가성
제2절 축제 방문객들의 관광영향 인식

제7장 직무감성과 조직몰입
제1절 직업가치관, 조직몰입, 직무성과 차이
제2절 카지노 종사원의 직무만족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