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인파워 & 서비스이미지메이킹 (InPower & Service Image Making)
인파워 & 서비스이미지메이킹 (InPower & Service Image Making)
저자 : 이인경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3
정가 : 20000, ISBN : 9788961835138

책소개


현대의 모든 산업은 이제 서비스산업화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에 기업과 기관, 개인들은 자신들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그들의 감정을 움직여 고객감동까지 얻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 책은 이제까지 해왔던 일률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이 아니라 자신들만의 독특한 정체성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즉, 이미지메이킹에 대해 소개한다. 서비스와 이미지메이킹 교육 강사 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대하는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기초 지침서의 역할을 해준다.

목차


PARTⅠ. SERVICE IMAGE MAKING
제1장 SERVICE & CUSTOMER SATISFACTION
제2장 IMAGE & IMAGE MAKING

PARTⅡ. PERSONAL BRANDING
제1장 BRAND & PERSONAL BRAND
제2장 경쟁력 있는 PERSONAL BRANDING

PARTⅢ. THE ABC OF SERVICE IMAGE MAKING
제1장 BASIC MANNER
제2장 BUSINESS MANNER

PARTⅣ. COMMUNICATION & SERVICE IMAGE MAKING
제1장 COMMUNICATION의 이해와 효과적인 방법
제2장 SPEECH의 이해와 효과적인 SPEECH IMAGE MAKING
제3잗 TELE-COMMUNICATON & TELE-IMAGE MAKING

PARTⅤ. SERVICE IMAGE MAKING WITH CUSTOMER
제1장 CUSTOMER SATISFACTION & SERVICE MARKETING
제2장 COMPLAIN & CUSTOMER SATISFACTION
제3장 DISC & CUSTOMER SATISFACTION

PARTⅥ. GLOBAL BUSINESS MANNER & ETIQUETTE
제1장 GLOBAL MANNER & ETIQUETTE
제2장 TABLE MANNER

PARTⅦ. FASHION IMAGE MAKING
제1장 COLOR IMAGE MAKING으로 나만의 색깔 찾기
제2장 나에게 어울리는 MAKE-UP & HAIR 연출
제3장 나에게 어울리는 나만의 FASHION COORDINATION

PARTⅧ. SECTORAL CASE OF SERVICE IMAGE MAKING
제1장 호텔(HOTEL)분야
제2장 항공(AVIATION)분야
제3장 의료(MEDICAL SERVICE)분야
제4장 뷰티(BEAUTY)산업 분야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