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관광마케팅
저자 : 김성혁^황수영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21
정가 : , ISBN : 9788961835060
책소개
최근 관광객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그리고 사회구조적 환경의 변화로 인해 컨버전스라는 새로운 패러다음이 관광산업에도 적용되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거시적 환경변화와 서비스사회로의 변화에 맞게 관광 마케팅 시스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목차
제1장 관광마케팅 입문
제2장 관공시장세분화
제3장 관광상품 포지셔닝
제4장 관광상품
제5장 관광가격
제6장 관광유통
제7장 관광촉진
제8장 물리적 환경
제9장 프로세스
제10장 참가자
제11장 새로운 관광마케팅 흐름
제12장 관광마케팅 전략
제13장 관광마케팅 계획
제14장 관광시장조사
제15장 고객만족경영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