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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직 프로 엑스 디 오리지널 (Logic Pro X The Original)
로직 프로 엑스 디 오리지널 (Logic Pro X The Original)
저자 : 최인영
출판사 : 디지털북스
출판년 : 2014
정가 : 35000, ISBN : 9788960881419

책소개


Logic Pro X The Original
유명 음악감독이자 아티스트 최인영이 직접 쓴 로직 프로 X의 완성판!


각종 영화의 음악감독과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최인영이 『Logic Pro X The Origina』l 로 다시 찾아왔다. 로직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알차게 담은 이 책은 로직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부터, 로직으로 예술을 구현하고자 하는 전문가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마스터북이 될 것이다. 실무 사용자가 집필해 더 생생하고 완성도 높은 『Logic Pro X The Origina』! 로직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목차


PART 01. 시스템과 로직
Chapter 01. 로직 소개
Chapter 02. 오디오와 미디 장비
Chapter 03. 시스템의 연결
Chapter 04. Logic Pro X에서 달라진 것들

PART 02. 기본 화면 둘러보기
Chapter 01. 메인 윈도우(Main Window)
Chapter 02. 트랙 영역 (Track Area)

PART 03. 기본 기능 배워보기
Chapter 01. 윈도우 다루기
Chapter 02. 트랙 다루기
Chapter 03. 탐색 기능
Chapter 04. 재생 기능
Chapter 05. 툴 활용하기
Chapter 06. 단축키 알아보기
Chapter 07. 오디오 인터페이스 설정

PART 04. 프로젝트 다루기
Chapter 01. 기초적인 사용법
Chapter 02. 프로젝트 설정
Chapter 03. 프로젝트 관리하기
Chapter 04. 프로젝트 연동하기

PART 05. 소프트웨어 악기 트랙과 편집 기초
Chapter 01. 미디(MIDI), 소프트웨어 악기(Software Instrument)
Chapter 02. 리전(Region) 다루기
Chapter 03. 피아노롤(Piano Roll)의 기초
Chapter 04. 퀀타이즈(Quantize)

PART 06. 소프트웨어 악기 레코딩
Chapter 01. 소프트웨어 악기 레코딩을 위한 장비
Chapter 02. 처음부터 따라하기
Chapter 03. 메트로놈(Metronome) 설정
Chapter 04. 미디 레코딩 옵션
Chapter 05. 소프트웨어 악기 레코딩의 유용한 기능들

PART 07. 오디오 레코딩
Chapter 01. 오디오 레코딩을 위해 필요한 장비
Chapter 02. 오디오 데이터의 기초
Chapter 03. 처음부터 따라하기
Chapter 04. 멀티 테이크 레코딩
Chapter 05. 펀치(Punch)
Chapter 06. 모니터링(Monitoring)
Chapter 07. 오디오 레코딩의 유용한 기능들

PART 08. 오디오 샘플, 애플 루프 다루기
Chapter 01. 오디오 샘플이란?
Chapter 02. 애플 루프(Apple Loops)
Chapter 03. 프로젝트에 샘플 불러오기

PART 09. 오디오 편집
Chapter 01. 오디오 리전 편집
Chapter 02. 박자 맞추기
Chapter 03. 음정 맞추기
Chapter 04. 오디오 파일 에디터
Chapter 05. 프로젝트 오디오 브라우저

PART 10. 트랙 다루기
Chapter 01. 트랙 활용하기

PART 11. 컨트롤 바(Control Bar)
Chapter 01. 컨트롤 바 설정
Chapter 02. 시간축의 단위

PART 12. 드러머 트랙(Drummer Track)
Chapter 01. 드러머 트랙의 기초
Chapter 02. 드러머 트랙 설정하기
Chapter 03. 드럼 킷(Drum Kit)


PART 13. 미디 편집 에디터
Chapter 01. 피아노 롤(Piano Roll)
Chapter 02. 이벤트 리스트(Event List)
Chapter 03. 스코어 에디터(Score Editor)
Chapter 04. 스텝 에디터(Step Editor)
Chapter 05. 트랜스폼 윈도우(Trnasform Window)
Chapter 06. 그 밖의 유용한 기능들

PART 14. 인스펙터(Inspector)
Chapter 01. 인스펙터(Inspector) 둘러보기
Chapter 02. 리전 파라미터(Region Parameter)
Chapter 03. 트랙 파라미터(Track Parameter)
Chapter 04. 채널 스트립(Channel Strip)

PART 15. 컨트롤러(Controller)
Chapter 01. 컨트롤러의 종류
Chapter 02. 컨트롤러 설정
Chapter 03. 스마트 컨트롤

PART 16. 소프트웨어 악기(Software Instruments)
Chapter 01. 신디사이저(Synthesizer)의 기초
Chapter 02. ES2
Chapter 03. Retro Synth
Chapter 04. EXS24 mkⅡ
Chapter 05. Sculpture
Chapter 06. 울트라비트(UltraBeat)
Chapter 07. 외부의 소프트웨어 악기

PART 17. 사운드 이펙트(Audio FX)
Chapter 01. 앰프 디자이너와 페달보드(Amp Designer & Pedal Board)
Chapter 02. EQ
Chapter 03. 다이나믹 계열(Dynamics)
Chapter 04. 공간계열(Reverb & Delay)
Chapter 05. 외부 플러그인

PART 18. 오토메이션과 믹싱
Chapter 01. 오토메이션 (Automation)
Chapter 02. 믹싱 (Mixing)
Chapter 03. 서라운드 믹싱(Surround Mixing)
Chapter 04. 사이드 체인(Side Chain)
Chapter 05. 바운스 (Bounce)

PART 19. 사용자 환경 최적화
Chapter 01. 단축키 활용(Key Commands)
Chapter 02. 스크린 셋(Screen Set)
Chapter 03. 템플릿(Template)

PART 20. 인바이런먼트(Environment)
Chapter 01. 둘러보기
Chapter 02. 오브젝트(Object) 활용
Chapter 03. 외부 미디악기 사용(External Midi)

PART 21. 영상음악 만들기
Chapter 01. 프로젝트에 동영상 불러오기
Chapter 02. 장면(Scene)에 맞추어 음악 만들기
Chapter 03. 멀티미디어 부르고, 내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