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누구나일주일안에피아노죽이게치는방법
저자 : 전지한
출판사 : 에듀박스
출판년 : 2008
정가 : 9800, ISBN : 9788960371873
책소개
어느 날 갑자기 눈앞에 나타난 그녀를 본 순간 '나'는 사랑에 빠진다. 도서관, 카페테리아, 버스정류장에서 그녀를 지켜보며 가슴앓이를 하다 우연히 그녀가 유아교육과 학생이라는 것과 피아노 연습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녀를 피아노 교본을 만드는데….
주인공이 사랑하는 여인 “서은혜”를 위해 만들었던 정성이 담긴 선물... 그것은 바로 “피아노”를 일주일 안에 모든 국민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만든 피아노 교본이다. 작가는 “누구나 일주일 안에 피아노 죽이게 칠 수 있다” 이 불가능 할 것 같은 일에 대해 재미있는 소설과 함께 7일간의 실습 교본을 수록하였다. 그리고 스스로 나침반이 되어 ‘일주일 안에 죽이는 피아노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티켓을 독자들에게 건네주고 있다. 자 이제 사랑이 듬뿍 담긴 피아노 세계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목차
“어떻게 일주일 안에 피아노를 잘 칠 수 있게 만들어 주겠다는 거죠?”
“그건 아주 간단해요.”
나는 가방에서 그녀를 위해 만든 피아노 책을 꺼냈다. 드디어 나의 선물이 그녀에게 전해지는 순간이었다. 이 피아노 책은 그녀를 향한 기다림이고, 나의 정성어린 마음이고,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의 연애편지다. 나는 얼굴 위로 책을 들어 보여주었다.
“이 책에 일주일 동안 어떻게 피아노를 쳐야할 지 적혀 있어요.”
“이런 책이 있었나요?”
“아니요. 제가 특별히 만든 책이에요.”
“정말요?”
그녀는 진심으로 놀라고 있었다.
“이 책을 드릴게요. 이 책을 가지고 저하고 일주일 동안만 피아노를 친다면 일주일 후에는 분명히 피아노를 아주 잘 치게 될 거예요.”
조심스럽게 그녀에게 책을 내밀었다. 나의 손이 떨리고 있었다. 책을 받는 그녀의 투명한 손 역시 조금 떨리는 듯 했다.
그리고 그녀는[일주일 안에 피아노 죽이게 치는 방법]의 첫 페이지를 조심스럽게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