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이훈영 교수의 의료서비스마케팅
이훈영 교수의 의료서비스마케팅
저자 : 이훈영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6
정가 : 39000, ISBN : 9788959725014

책소개


이 책은 의료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추상적인 상식을 이해와 지식으로 바꾸는 데에 필요한 징검다리 역할을 한다. 논리적으로 의료서비스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숙지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의료서비스마케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다루었다. 특히,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서 실제적인 사례를 예로 많이 들어 설명함으로써 지루한 내용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목차


CHAPTER 01 의료서비스마케팅의 기본개념
CHAPTER 02 병원의 STP전략
CHAPTER 03 브랜드 및 브랜딩전략
CHAPTER 04 상품전략
CHAPTER 05 가격전략
CHAPTER 06 유통경로전략
CHAPTER 07 촉진관리
CHAPTER 08 서비스상품으로서의 의료서비스
CHAPTER 09 의료서비스 소비자행동론
CHAPTER 10 소비자의 판단과 선택
CHAPTER 11 마케팅조사
CHAPTER 12 병원의 인터넷마케팅
CHAPTER 13 병원의 다이렉트마케팅
CHAPTER 14 병원의 고객관계관리(CRM)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