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국제 마케팅론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의)
국제 마케팅론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의)
저자 : 김진|김철|김경희|오윤조|황윤섭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3
정가 : 26000, ISBN : 9788959723041

책소개


Part 01 국제마케팅의 개요
Chapter 01 국제마케팅의 본질
Chapter 02 국제마케팅의 주체

Part 02 국제마케팅 환경
Chapter 03 정치적 환경
Chapter 04 경제적 환경
Chapter 05 문화적 환경
Chapter 06 법률적 환경

Part 03 국제마케팅 진출전략
Chapter 07 국제마케팅조사
Chapter 08 국제시장 세분화와 진출대상국가 선정
Chapter 09 국제마케팅 기회분석
Chapter 10 해외시장 진출방식

Part 04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Chapter 11 국제제품전략
Chapter 12 국제가격전략
Chapter 13 국제유통전략
Chapter 14 국제촉진전략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