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멸망한 짐승들의 바다
저자 : 호시노 유키노부
출판사 : 애니북스
출판년 : 2010
정가 : 9500, ISBN : 9788959193240
책소개
자신이 바다의 지배자라 믿는 인간과,
그 이전의 지배자였던 존재의 이야기가 담긴
총 다섯 편의 주옥 같은 단편 수록!
『2001 스페이스 판타지아』『2001+5』로 국내 만화, 나아가 SF계에 잔잔하지만 깊은 파문을 던진 호시노 유키노부 작가의 신작. 공교롭게도 2001년에 국내에 출간되었던 이 작품은 번역과 편집, 그리고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대폭 파워업되어 10년 만에 재등장하게 된 작품이다.
바다를 중심으로 그 바다를 자신들의 것이라 여기게 된 인간들에게 바다의 원래 주인들이 던지는 무시무시한 경고를 담은 다섯 편의 단편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우주를 무대로 펼쳐지던 호시노 유키노부 특유의 견고한 세계관이 지구상, 그 중에서도 바다로 옮겨진 사례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목차
Vol.1 레드 체펠린
2차 세계대전 종전 후 소련에 귀속된 독일군의 유산이자 망령 레드 체펠린… 스푸트니크 호 발사를 계기로 미-소 양국간에 촉발된 핵무기 경쟁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북극점으로 향하는 미 핵잠수함 노틸러스호가 맞닥뜨린 레드 체펠린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Vol.2 경귀전(鯨鬼傳)
히젠(큐슈 서북지역의 옛 지명)에서 고래잡이로 명망 높은 샤키 마을에 어느 날 수수께끼의 서양인이 표류해온다. 시마바라 동란 - 일본의 가톨릭 교도들이 일으킨 난 - 이후 중앙정부의 서슬 퍼런 감시의 눈빛이 번뜩이던 그 때, 가톨릭 교도들이 모여 살던 샤키 마을의 예배당에 나타난 그 서양인의 존재는 과연 고래잡이였던가!
Vol.3 아웃버스트
무분별한 개발이 자행되는 아마존 밀림지대에서 발견된 고대 도시의 유물. 황금 도시의 환상에 사로잡힌 부호 아기레의 눈 앞에 펼쳐진 황금향, 그리고 이를 둘러싼 자연의 분노… 금지된 미래, 숲의 신이 복수를 시작한다!
Vol.4 죄의 섬
수많은 시체와 수수께끼의 생체실험 흔적이 혼재된 섬에 표류하게 된 사람들 앞에, 인간의 탐욕이 빚어낸 거대 생물병기가 모습을 드러낸다. 과연 그것은 인간을 원망하고 있었을까. 아니면 그저 종족을 번성하려는 생물학적 본능에 충실했을까…
Vol.5 멸망한 짐승들의 바다
2차대전이 한참이던 1941년, 독일이 자랑하는 5만 톤 급 대전함 비스마르크의 승승장구가 이어진다. 그러나 레이더와 항공기술의 발달로 그 비극적 결말이 정해져버린 비스마르크를 대신하기 위해, 미래의 바다를 지배하고자 하는 독일의 최신 잠수함 한 척이 유유히 영국 본토를 향해 잠행해간다. 멸망한 짐승들이 지배하던 바로 그 바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