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리테일마케팅 (유통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
리테일마케팅 (유통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
저자 : 김종락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6
정가 : 20000, ISBN : 9788958534228

책소개


PART 1 현대유통의 기본 인식
Chapter 1 유통의 역할과 기능
Chapter 2 도ㆍ소매업의 기능

PART 2 유통경로 참가자
Chapter 3 유통경로 참가자
Chapter 4 유통지원, 물류시스템

PART 3 소매업의 종류와 특징
Chapter 5 백화점
Chapter 6 슈퍼마켓
Chapter 7 편의점
Chapter 8 할인점
Chapter 9 무점포 판매
Chapter 10 개인상점(전통시장), 쇼핑센터 및 임대 형태

PART 4 유통마케팅 전략의 구축
Chapter 11 머천다이징을 통한 유통전략수립
Chapter 12 상품관리를 통한 유통전략수립
Chapter 13 상권 입지분석

PART 5 판매촉진 및 점포 활성화 전략
Chapter 14 매출증진 전략과 매장 내 판촉행사
Chapter 15 점포 활성화 전략

참고문헌
국문색인
영문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