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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저자 : 안광호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0
정가 : 33000, ISBN : 9788958532866

책소개


보다 최신의 사례들과 새롭게 그 중요성이 부각되는 마케팅개념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본문에 삽입된 광고물 가운데 상당수와 도입사례들을 최신의 것으로 대체해 보여준다. 또한 다양한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최근의 마케팅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소개함으로써 독자들이 생생한 마케팅현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주요개념들이 실제로 마케팅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왔다.

목차


제1부 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제1장 마케팅개념의 이해
제2장 전략적 시장계획

제2부 마케팅기회의 분석

제3장 마케팅환경분석
제4장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

제3부 소비자행동분석 및 표적시장 선택

제5장 소비재 및 산업재 구매행동의 이해
제6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제4부 마케팅믹스의 개발 및 관리

제7장 제품관리
제8장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
제9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관리
제10장 촉진(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제11장 촉진의 수단들 : 광고, PR
제12장 촉진의 수단들 : 판매촉진, 인적판매
제13장 유통관리 : 유통경로의 설계와 물적유통
제14장 유통관리 : 소매상과 도매상
제15장 가격의 결정과 관리

제5부 마케팅영역의 확장

제16장 서비스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