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뉴 52! 원더 우먼 1 (피,DC COMICS)
저자 : 브라이언 아자렐로
출판사 : 시공사
출판년 : 2016
정가 : 12000, ISBN : 9788952781932
책소개
《원더 우먼》은 DC 코믹스의 뉴 52! 리런치 후 가장 각광받은 작품으로 손꼽힌다. 아자렐로는 DC 유니버스에 그리스 신화를 접목시켰을 뿐만 아니라, 오랜 세월 고정되어 있던 원더 우먼의 탄생 이야기를 과감하게 새로 쓰는 기염을 토했다. 그동안 원더 우먼은 친숙하지만 진부한 느낌을 주는 캐릭터였으나, 아자렐로의 손길을 거쳐 다시 태어난 후 그 누구와 비교해도 신선하고 독특할 뿐만 아니라 무척이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갖게 되었다.
익숙한 인물의 이야기를 새로 썼다는 점에서 뉴 52! 《원더 우먼》은 뉴 52! 《배트맨: 제로 이어》를 연상시킨다. 《제로 이어》가 배트맨 캐릭터의 재정립에 중점을 두었다면 원더 우먼은 다이애나 본인뿐만 아니라 세계관 자체에 과감한 변화를 주었다. 《루터》, 《슈퍼맨 포 투모로우》의 브라이언 아자렐로와 《닐 영의 그린데일》, 《자타나》 클리프 챙 손에서 다시 태어난, DC 뉴 52! 시리즈 최고의 코믹스로 손꼽히는 《원더 우먼》 #1-6 수록.
목차
하버드에서 영문학과 시각디자인을 복수 전공한 클리프 챙은 DC 코믹스 편집자로 일하던 중 작화가로 데뷔했다. 그는 저드 위닉이 쓴 『그린 애로우/블랙 카나리』의 작화와 커버를 작업하고 『디텍티브 코믹스』와 『배트맨』 등의 작품에서 그림을 그렸으며, 뉴 52! 『원더 우먼』을 쓴 브라이언 아자렐로와는 2006년 『테일즈 오브 언익스펙티드』를 통해 만난 적이 있다. 두 사람이 쓴 『원더 우먼』은 DC 코믹스 리런치의 일환으로 2011년 출간되자마자 평단과 독자 양쪽 모두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