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Hospitality Marketing (호텔.관광.항공.외식 마케팅)
Hospitality Marketing (호텔.관광.항공.외식 마케팅)
저자 : 유도재
출판사 : 대왕사
출판년 : 2012
정가 : 28000, ISBN : 9788945688989

책소개


마케팅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이 마케팅의 개념을 호텔, 관광, 항공, 외식 마케팅의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도록 도움을 준다. 각 장은 마케팅의 개념과 내용을 충실히 설명하고, 그에 따른 실행사례를 통해 어떠한 전략을 실행한 기업은 성공하였고, 어떠한 기업은 실패하였는지를 살펴보고 있다.

목차


PART 1. 마케팅의 이해

CHAPTER 1. 마케팅의 이해

PART 2. 마케팅 종합분석

CHAPTER 2. 환대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계획
CHAPTER 3. 환대산업 마케팅 환경분석
CHAPTER 4. 고객행동분석

PART 3. 마케팅 기본전략

CHAPTER 5. 시장세분화
CHAPTER 6. 표적시장
CHAPTER 7. 표지셔닝

PART 4. 마케팅 믹스전략

CHAPTER 8. 내부마케팅
CHAPTER 9. 관계마케팅
CHAPTER 10. 제품전략
CHAPTER 11. 브랜드전략
CHAPTER 12. 가격전략
CHAPTER 13. 연출 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