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이미지 메이킹 국제매너
이미지 메이킹 국제매너
저자 : 서진우
출판사 : 대왕사
출판년 : 2009
정가 : 17000, ISBN : 9788945686251

책소개


경제성장과 더불어 생활의식이 양에서 질로 변화되었으며, 그래서 여가도 질적인 여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현대사회의 패턴을 이해하고 기업의 입장에서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의 입장에서는 본인을 보다 특화시키고 개인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개성을 추구하려는 경향이 현실을 반영하여 저술된 책이다.

목차


제1편 이미지 메이킹
제1장 이미지의 이해
제2장 컬러의 전략적 활용법
제3장 패션 코디네이션
제4장 컬러심리
제5장 메이크업
제6장 패션 이미지분석
제7장 스타일 코디네이션 소품연출법
제8장 남성 이미지 스타일

제2편 국제매너
제9장 서비스의 이해
제10장 방문예절 및 선물예절
제11장 성공적인 직장매너
제12장 공공장소에서의 매너
제13장 레저·스포츠 매너
제14장 고객불평처리
제15장 명함매너
제16장 해외호텔 이용시 매너
제17장 테이블 매너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