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여행업경영론
여행업경영론
저자 : 박시사
출판사 : 대왕사
출판년 : 2009
정가 : 22000, ISBN : 9788945686084

책소개


관광학·관광경영학, 그리고 관광·호텔 관련분야와 여행서경영론·여행업경영론·여행업업무론·여행사마케팅 과 관련된 교재이다.

목차


제1장 여행·여행자·여행객
제2장 여행업의 이해
제3장 여행업의 역사와 우리 나라 여행업 환경변화
제4장 여행업 창업
제5장 여행업의 인적 자원관리와 여행업 경영자의 리더십
제6장 여행업 조직구조와 조직·기업문화
제7장 여행업 마케팅
제8장 여행업 마케팅 믹스(1): 상품 믹스, 가격 믹스
제9장 여행업 마케팅 믹스(2): 유통 믹스, 촉진 믹스
제10장 여행업경영과 여행상품 공급업자고나계: 항공사·호텔·유람선
제11장 정보·IT·인터넷 그리고 여행업
제12장 여행업 경영전략과 경영철학
제13장 여행업의 직업세계
제14장 관광소비자행동과 여행문화
제15장 여행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