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글로벌 패션 마케팅
글로벌 패션 마케팅
저자 : 손미영
출판사 : 창지사
출판년 : 2007
정가 : 14000, ISBN : 9788942625048

책소개


이 책은 저자가 대학에서 강의했던 내용을 모아 정리한 것으로 패션 제품의 이해와 한국패션산업발전과 현황, 패션제품의 국제 무역 정책과 마케팅 전략 등을 담고 있다.

목차


제1부 패션제품에 대한 이해
제1장 패션산업의 정의 및 구조, 특성
제2장 주요 국가의 패션산업
제3장 한국 패션산업

제2부 패션제품의 국제무역에 대한 이해
제4장 무역에 대한 이해
제5장 패션제품의 국제무역
제6장 한국 패션제품의 국제무역
제7장 패션제품의 무역정책

제3부 패션제품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이해
제8장 패션제품의 국제 마케팅 환경의 변화
제9장 패션제품의 국제경쟁력
제10장 패션제품의 국제 마케팅
제11장 패션제품의 글로벌 소싱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