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부동산 마케팅-전략과 기법
부동산 마케팅-전략과 기법
저자 : 서상혁외
출판사 : 경문사
출판년 : 2006
정가 : 20000, ISBN : 9788942001330

책소개


부동산은 인간이 의식주 해결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 중 가장 고가이며 거래획수가 낮은 상품이다. 또한 사회적 특성이 높아서 어느 커무니티, 어느 브랜드에 거주하느냐가 주거인의 사회적 신분을 표시하기도 한다. 더불어 제품의 부동성으로 인해 입지의 중요성이 매우 높다. 국내의 경우에는 부동산매매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투자수단이다. 부동산 개발사나 건설사나 등 공급자의 입장에서 매우 높은 리스크와 외부 환경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예측이 중요하다.

『부동산 마케팅』은 부동산 마케팅 이론적, 실제적으로 연구한 전문서적으로 종합적인 시각에서 고객의 집합인 시장을 예의분석하고 마케팅기법을 적용하는 방법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목차


머리말
추천사
부동산마케팅의 전략과 계획수립
Chapter 1. 부동산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Chapter 2. 부동산시장 분석의 이해
Chapter 3. 부동산 유형별 시장성 분석
Chapter 4. 사업타당성 분석
Chapter 5. 부동산 상품의 분석과 선택

부동산 마케팅의 전략의 실행
Chapter 6. 부동산 상품의 컨셉트와 가격결정
Chapter 7. 부동산홍보, 광고 및 촉진활동
Chapter 8. 유망고객 창출을 위한 마케팅
Chapter 9. 인적마케팅
Chapter 10. 마케팅 전문가의 선발 및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