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저자 : 정인희
출판사 : 교문사
출판년 : 2010
정가 : 20000, ISBN : 9788936310912

책소개


패션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향후 인터넷 사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터넷 환경에서 패션 상품과 관련한 비즈니스 및 쇼핑몰 운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목차


제1부 인터넷과 마케팅

제1장 인터넷의 대중화
제2장 인터넷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제2부 인터넷 마케팅과 고객

제3장 인터넷 고객 관리
제4장 인터넷 고객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5장 고객 간 상호 작용

제3부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관리

제6장 마케팅 환경 분석과 전략 수립
제7장 인터넷 상품 전략
제8장 인터넷 가격 전략
제9장 인터넷 유통 전략
제10장 인터넷 촉진 전략

제4부 인터넷 쇼핑몰 비즈니스

제11장 인터넷 쇼핑몰의 창업
제12장 인터넷 쇼핑몰의 운영

책소개


패션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향후 인터넷 사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터넷 환경에서 패션 상품과 관련한 비즈니스 및 쇼핑몰 운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목차


제1부 인터넷과 마케팅

제1장 인터넷의 대중화
제2장 인터넷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제2부 인터넷 마케팅과 고객

제3장 인터넷 고객 관리
제4장 인터넷 고객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5장 고객 간 상호 작용

제3부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관리

제6장 마케팅 환경 분석과 전략 수립
제7장 인터넷 상품 전략
제8장 인터넷 가격 전략
제9장 인터넷 유통 전략
제10장 인터넷 촉진 전략

제4부 인터넷 쇼핑몰 비즈니스

제11장 인터넷 쇼핑몰의 창업
제12장 인터넷 쇼핑몰의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