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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심한 배려가 고객을 사로잡는다
저자 : 롯데백화점 서비스 아카데미
출판사 : 청림출판
출판년 : 2012
정가 : 13000, ISBN : 9788935209064
책소개
롯데백화점 서비스 아카데미가 펴낸 이 책은 롯데백화점의 주요 인재인 판매직원들이 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고객 감동의 사례를 통해서 고객이 최고의 주인이 되는 서비스를 어떻게 만드는가를 밝히고 있다.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현장에서 직접 겪고 느낀 생동감 넘치는 사례와 수기들로 현장감을 더하고 있다.
목차
발간사 - 언제나 고객을 최고로 모시는 마음
1장 행복과 기쁨을 전하는 서비스
2장 서비스를 더 빛나게 만드는 전제조건
3장 진심이 만드는 행복한 서비스
4장 나만의 서비스 황금율 만들기
5장 불만을 넘어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에필로그 - 서비스 전문가가 만들어내는 행복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