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불친절 마케팅
불친절 마케팅
저자 : 원승교
출판사 : 비즈니스맵
출판년 : 2005
정가 : 12500, ISBN : 8995620706

책소개


불친절 마케팅 이란 "필요 할 땐 과감하게 불친절해야 성공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이 책은 빠름이 돈이 될 수 있듯이 느림도 돈이 될 만한 가치가 있으며, 효율과 웰빙과 청결이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처럼 '때로는' 낭비와 태만과 더러움도 가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목차


1장 쇼핑의 4단계
1-1 이 책이 원하는 독자는
1-2 공급 과잉 절대 아니다
1-3 쇼핑 4단계론

2장 불친절 마케팅의 시작
2-4 Marketing In Wonderland
2-5 그들만의 메이저리그 마케팅
2-6 불친절 마케팅의 3가지 조건

3장 희소 강조 초식
3-7 스스로 희소하자
3-8 Preference vs Desire
3-9 상품 나누기: Joy It Yourself
3-10 상품 곱하기: Just One Stop

4장 고객 참여 내공
4-11 고객과 통(通)하였다
4-12 세대의 참여 마케팅
4-13 대중 시장을 겨냥하다

5장 배짱 홍보 외공
5-14 광고보다는 홍보
5-16 무엇 혹은 그 무엇으로 알려진다는 것
5-17 당신이 진짜로 원하는 것이 성공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