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The CRM Handbook
The CRM Handbook
저자 : 질 다이치
출판사 : 야스미디어
출판년 : 2003
정가 : 15000, ISBN : 8995391928

책소개


고객관계관리 분야의 초보자와 경험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 CRM 유형과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서로 어떻게 맞추어져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CRM의 주요 요소를 설명하고 위험성을 제거하고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사례와 체크리스트를 통해 CRM이 철저하게, 그리고 순리대로 도입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목차


Part 1 : CRM의 정의
1장 고객 충성도의 새로운 축
2장 마케팅 분야에서의 CRM
3장 CRM과 고객 지원 서비스
4장 SFA(Sales Force Automation : 영업 자동화)
5장 e-비즈니스에서의 CRM
6장 분석형 CRM

Part 2 : CRM의 실행
7장 CRM 프로그램 기획하기
8장 적합한 CRM 도구 선택법
9장 CRM 프로젝트 관리법
10장 CRM의 미래

보충 자료 목록
용어 해설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