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입소문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저자 : 히노 가에코
출판사 : 지상사
출판년 : 2003
정가 : 9500, ISBN : 8995360135

책소개


'입소문이란 무엇인가?'라는 입소문 마케팅의 아주 기본적인 개념부터 우리 회사를 입소문으로 성장시켰다는 이론이 아닌 실전론, 입소문으로 회사를 성장시키는 실천법 그리고 성공과 실패의 사례연구를 체계적이면서 아주 쉬운 내용으로 정리한 책. 특히 '소비재의 구매 결정권이 여자에게 있다'는 점을 착안하여 입소문의 주체는 곧 여자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능력은 있지만 '주부'라는 이유로 잠들어 버린 우수 여성인력을 활용하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들어가기에 앞서

1. 입소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입소문으로만 상품이 팔리는 시대
입소문 마케팅의 비밀
절대적인 위력을 자랑하는 주부(여성)의 입소문

2. 이론보다 증거 - 우리 회사는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입소문 회사의 탄생
영업 사원 없이 어떻게?
정보발신의 달인이 되라
입소문이 생기는 요인
여성의 특성을 파악하라

3. 입소문으로 회사를 성장시키는 실천법
마음가짐 편
준비 편
실천 편

입소문 마케팅의 자기 진단

'허스토리(HERSTORY)'의 입소문 마케팅은 바로 이것!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