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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 Computer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저자 : Lan Parberry
출판사 : 민프레스(민커뮤니케이션)
출판년 : 2001
정가 : 32000, ISBN : 898936602X
책소개
Chapter 1 알아두기(Read This First)
Chapter 2 배경표시(Displaying the Background)
Chapter 3 페이지 플리핑(Page Flipping)
Chapter 4 Full-screen Animation
Chapter 5 Sprite Animation
Chapter 6 스프라이트 플리핑(Sprite Clipping)
Chapter 7 Parallax Scrolling
Chapter 8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Chapter 9 The Game Shell
Chapter 10 사운드(Sound)
Chapter 11 마우스(The Mouse)
Chapter 12 조이스틱(The Joystick)
Chapter 13 플레이어의 승/패 결정(Winning and Losing)
Chapter 14 고득점 목록(The High Score List)
Chapter 15 게임 일시정지(Pausing the Game)
목차
민프레스의 세 번째 professnal developer series인 Learn Computer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는 하나의 2D 게임을 완성하실 수 있는 Microsoft의 DirectX 7.0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컴퓨터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책은 초보 프로그래머들에게 Microsoft의 DirectX 7.0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컴퓨터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DirectDraw, DirectSound, Windows API, Windows 레지스트리를 사용해 14개의 쉬운 단계로 나누어 게임 데모를 제작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