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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저자 : 돈 E. 슐츠
출판사 : 북코리아
출판년 : 2003
정가 : 14500, ISBN : 8989316227

책소개


IMC 분야의 연구를 주도해 온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의 슐츠(Don E. Schultz)교수와 영국 헐대학교의 키친(Philip J. Kitchen)교수의 공저인 ‘Communicating Globally’의 완역본. 저자들은 이 책에서 글로벌 IMC가 등장할 수밖에 없는 필연적인 사회 변화 과정과 그 맥락에서 왜 고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한지를 잘 설명하고 있다. 특히 내수에서 출발한 기업이 어떻게 국경을 넘어 다국적 기업에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목차


1. 새로운 공간, 21세기
2. 글로벌 시장의 등장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원리
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통합
5. 글로벌 IMC의 핵심
6. 글로벌 IMC의 전략
7. 창의적인 이미지 심기
8. 대행사와의 윈윈 협력
9. 글로벌 IMC 경영의 미학
10. 투자결정과 효과측정
11. 장벽을 넘어 미래로

부록 1 - 사례연구
브리티시 텔레콤
드 비어스
다우 케미컬
오렌지 피엘씨

부록 2 - 오랄-B 사례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