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웹사이트 평가를 통한 e 비즈니스 성공 전략
웹사이트 평가를 통한 e 비즈니스 성공 전략
저자 : 문형남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01
정가 : 12000, ISBN : 8989269075

책소개


전자상거래/e비즈니스 실무자의 필독서로 디지털타임스 연재, 업종별 웹사이트 비교평가 내용을 수록하고 있으며, 경향신문과 공동, 국내유일의 웹사이트 체험평가도 포함하고 있다.

목차


1.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 동향
1. 전자상거래 현황과 전망
2. 온라인 업체와 오프라인 업체의 제휴
3. 전자상거래 반대와 러다이트 운동
4. 국내 B2B 전자상거래의 제약조건 및 해결방안
5. "닷컴 기업"과 "닷곤 기업"
6. 전자상거래 관리사 = "최고의 자격증"(?)
7. E-커머스와 M-커머스

2.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 추진전략
1. 웹비즈니스 후발주자의 성공전략
2. 이런 쇼핑몰이 살아남는다
3. 오프라인 산업의 온라인 전환전략
4. 국내 B2B 전자상거래의 성공전략
5. M-커머스의 전망과 한계

3. 웹사이트 평가
1. 웹사이트 평가의 의미
2. 100대 쇼핑몰 순위. 등급 평가
3. 쇼핑몰 사이트 체험평가
4. 인터넷 뱅킹 서비스 종합평가
5. 온라인 서점 사이트 평가
6. 온라인 건설 사이트 평가
7. 전문분야별 웹사이트 비교평가
8. 웹사이트 평가 활용

4. 기업간(B2B) e비즈니스 성공 해외 사례 ...175

5. 웹사이트 평가 결과표 ...217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