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Windows 게임프로그래머를 위한 X파일
Windows 게임프로그래머를 위한 X파일
저자 : 김종찬
출판사 : 사이버출판사
출판년 : 2000
정가 : 30000, ISBN : 8988886399

책소개


이 책은 이제 막 게임 프로그래밍의 세계에 입문한 아마추어 게임 프로그래머들을 위해 Visual C 와 Visual C++ 6.0 을 바탕으로 한 각종 게임 제작 방법에 대해 기술하고 있다. Direct X 를 지원하는 게임들을 직접 제작해 봄으로써 실전 테크닉을 익힐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으며, 단순히 프로그래밍 기술서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망생들에게 전하는 선배 프로그래머의 충고와 앞으로 전개될 게임시장 전망에 따른 프로그래머로써의 대처 방법 등의 내용들을 다루고 있어, 이제 막 첫 발을 내딛는 게임 프로그래머들을 위한 교과서라 할 수 있다.


목차


1. 선배의 충고
2. 게임 개발의 기초
3. 윈도우의 게임 개발 환경
4. DirectX :: DirectDraw 편
5. DirectX :: Direct Sound 편
6. Direct를 위한 라이브러리 Noriter 3.0
7. 그것이 알고 싶었다!
8. 게임 개발 툴 "연금술사"
9. 아케이드 게임 "도깨비"
10. 액션 게임 "튀리"
11. 액션 게임 "감자맨"
12. DDR 게임 "Dance Dance Shock"
13. 액션 게임 "데몰리션"
14. 슈팅 게임 "그날와봐"
15. 스포츠 게임 "Real Sydnet 2000"
16. 아케이드 게임 "독수리 요새"
17. 아케이드 게임 "개구리"
18. 롤플레잉 게임 "다라시안"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