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최신 마케팅원론
최신 마케팅원론
저자 : 필립 코틀러
출판사 : 석정
출판년 : 2001
정가 : 23000, ISBN : 8988806263

책소개


1. 변화하는 세계에서의 마케팅
2. 전략적 계획 수립 및 마케팅과정
3. 시장기회 분석
4. 마케팅조사와 정보시스템
5.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6. 조직체 시장과 조직체 구매행동
7. 시장세분화, 시장표적화 및 경쟁적 우위를 위한 시장위치화
8. 서비스 및 제품전략
9. 신제품 개발 및 제품수명주기 전략
10. 제품가격결정
11. 유통경로 및 로지스틱스 관리
12. 소매업과 도매업
13. 통헙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14.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15. 세계시장
16. 마케팅과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