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신용어사전
마케팅신용어사전
저자 : 한국마케팅연구원 편집부
출판사 : 한국마케팅연구원
출판년 : 1999
정가 : 33000, ISBN : 8987117049

책소개


새천년을 일구어 나갈 새로운 지식습득과 기술의 경쟁시대에 살아 남고, 일류기업이 되기 위한 지침을 소개한다. 정보화, 무한경쟁, 세계화 시대에 대처하는 통합마케팅 전략과 전술, 유명 기업의 이미지 부각과 히트 상품 광고를 실어 효과를 증명하고 사례를 제시한다.

목차


1. 밀레니엄에 대처하는 새 마케팅 기본전략
2. 소비자 변화, 새시장 대응 새 마케팅
3. 상품화 계획 - 밀레니엄 신제품,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
4. 유통, 물류
5. 기업광고, 제품광고, 판매촉진
6. 판매원 판매술
7. 국제마케팅
8. 여성마케팅
9. 새마케팅 사례
10. 유명회사, 좋은상품, 히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