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21C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집
저자 : 한국마케팅연구원 편집부
출판사 : 한국마케팅연구원
출판년 : 1998
정가 : 27000, ISBN : 8987117022
책소개
이 책은 21세기를 향한 새로운 상품, 마케팅, 광고전략을 알리고 우리나라 기업체들의 정성어린 제품인 상품, 마케팅 실천, 광고집행의 면모와 성과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각 기업체가 번영하고 도약하여 세계일류기업이 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각 학교의 마케팅, 광고, 언론, 방송 등에 관한 연구자와 학생들의 자료와 부교재가 될 수 있다.
목차
1. 새로운 상품 전략
2. 새로운 마케팅 전략
3. 새로운 광고 전략
4. 한국상품학회
5. 한국마케팅학회
6. 한국마케팅 연구원
7. 한국광고학회
8. 한국광고자율심의기관
9. 한국소비자연맹
10. 기업을 살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사례